잠보아일랜드 별똥벌
전시개요
전시명 :  캐릭터 체험전시 “잠보아일랜드_별똥벌”
전시기간 :  2016.08.12(fri) ~ 2017.2.28(Tue)
전시장소 : 어린이체험관
관람시간 :  주중 10:00 - 18:00 / 주말 10:00 - 19:00  *하절기
체험프로그램 :  ‘잠보’ 바람개비 만들기,  ‘아지’ 페이퍼토이 만들기
 
전시소개
《잠보아일랜드_별똥벌전》은 '위드x위드(withxwith)'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가나아트파크와 노크네버랜드 기업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2016년 4월에 열린 《잠보아일랜드_마음을 나누다》전에 이은 노크네버랜드의 두 번째 전시이다. 첫 전시 《잠보아일랜드_마음을 나누다》는 약 2만여 명의 관람객을 유치한 바 있다. ‘노크네버랜드’는 “담백한 위로를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든다”라는 철학으로 사람과 사람간의 소통을 주제로 캐릭터를 디자인하는 전문기업이다. 
   이번 테마는 씨앗이 싹을 틔우고 열매가 열리는 과정을 ‘아지’와 ‘오리’를 비롯한 잠보아일랜드의 캐릭터들이 함께한다. 이번 전시를 통해 등장한 꿀벌 달콤이와 별님으로 인해 더욱 풍요로워진 《별똥벌전》은 기업과 가나아트파크의 협업 전시라는 점에서 의미있다. 
기업소개
노크네버랜드 Knock of Neverland

KON(노크네버랜드)에서는 사람과 사람간의 소통을 주제로 다양한 디자인 작업과 전시를 하고 있다. KON의 철학은 담백한 위로를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다.

캐릭터 배경
잠보아일랜드는 인간세상과 멀리 떨어진 신비로운 섬이다. 잠보아일랜드의 아지와 토키, 작은 엉덩이를 가진 오리 등 다양한 동물 캐릭터를 통해 아이와 어른, 어른과 어른 등 사람 사이의 다양한 관계를 따뜻하게 보여주고자 한다.